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이데일리] 세비앙, 2년 연속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2 참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1.07 조회수 : 280

세비앙, 2년 연속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2' 참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세비앙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CES 2022’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29년간 국·내외 대한민국 1군 건설사에 고급 샤워기를 공급해온 세비앙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코로나19로 개인·생활 방역이 필수인 시대의 살균 및 바이러스 제거 시스템인 전해살균시스템 ‘C-Water’ 케어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비앙의 C-Water 케어 솔루션 제품은 요즘처럼 개인방역과 생활 곳곳의 방역이 중요한 시대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손 씻기를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의 화학물질이 함유된 살균제와 세정제 사용에는 불안하고 불편한 심리가 존재한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고, 기존의 욕실 및 부엌 등 다양한 공간에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해 비접촉 근접 센서 방식으로 접촉을 통해 전염되는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씨워터-핸즈(C-Water hands)의 경우 이미 국립중앙의료원, 질병관리청 민간백신센터 및 싱가포르 국립병원 응급센터에 설치되어 우수한 기능성과 글로벌 방역제품으로 역할을 인정받았다. 이에 좀 더 나아가 다중이용시설 및 의료보건부문에 설치를 확장하고 있다.

또한 2021년 하반기 신제품 씨워터-키친(C-Water kitchen) 출시로 ‘주방에서 화학재료를 없애자’라는 목표로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 등에 설치되어 일상 속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그 기능성에서도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