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뉴스1] 세비앙 여행용 샤워기 체크인, 민음사 워터프루프북 시리즈와 협업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8.29 조회수 : 519




샤워기 브랜드 세비앙과 출판사 민음사가 여행용 샤워기 ‘체크인(Check-In Shower)’과 물에 젖지 않는 책 ‘워터프루프 북(waterproof Book)’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체크인 샤워기’는 5가지 컬러(은하수 파랑, 노을 보라, 벚꽃 분홍, 밤바다 블랙, 설레임 하양)로 여행지에서도 나만의 샤워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불량 샤워기를 만나거나 누가 사용했을지 몰라 사용이 꺼려지는 샤워기에 대하여, 편리하게 교체 사용 및 필터 샤워기로 깨끗한 물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선택에 따라 비타민 필터에서 뿜어 나오는 향기로운 아로마 샤워까지 가능하다.


세비앙의 체크인 샤워기는 국제규격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샤워헤드 전용 <에코 케이스>는 여행 시 제품 보호와 제품 보관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민음사의 워터프루프북은 물에 완전 젖더라도 변형 없이 다시 말려서 보관할 수 있는 책이다. 2022 워터프루프북에서는 ‘가족’과 ‘물’이라는 키워드로 묶인 6편의 단편을 선보였다.

세비앙 관계자는 “여행용 샤워기 체크인과 물에 젖지 않는 워터프루프북은, 휴가를 맞아 일상과는 다른 시간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