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파이넌스투데이] 세비앙 전해살균수전 ‘C-Water’, 다양한 수상 이어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3.05.25 조회수 : 381



세비앙 전해살균수전 씨워터가 국가기술원장상 인간공학디자인특별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글로벌생활명품' 선정,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독일 red dot design awards 수상, 한국디자인진흥원 GOOD DESIGN 상 수상 등 모든 수상을 휩쓸고 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세비앙은 욕실 전문 기업으로 출발하여 지금은 케어 산업으로까지 사업영역을 발전시켜 나가는 기업이다. 이 중 C-Water라는 브랜드는 기능성 살균수를 다루는 제품군 브랜드이다.

씨워터는 어떠한 화학성분도 사용하지 않고 순수 물을 전기분해하여 소독수를 생성시켜 생활 병원균은 물론 수퍼박테리아까지 단, 10초 만에 99.99% 박멸시키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인체 및 지구환경에 전혀 무해하며 안전하다.

씨워터 시리즈는 일반수와 안심세척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살균 시스템이다. 별도의 유해 화학 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순수 수돗물로만 생성되는 안심 세척수는 주방의 배수구 및 과일, 채소, 도마 등의 조리도구 세척에 사용될 수 있다.

현재 씨워터 시리즈 중 핸즈(C-Water hands)의 경우 이미 국립중앙의료원, 질병관리청 민간백신센터 및 싱가포르 국립병원 응급센터에 설치되어 기능성과 글로벌 방역제품으로 역할을 인정받았다.

세비앙 관계자는 “요즘처럼 개인 방역과 생활 곳곳의 방역이 중요한 시대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우리 가족 지킴이로서 생활 전반의 모든 영역에 걸쳐 위생과 건강을 위해 가장 친환경적 방식으로 완벽에 가까운 생활 위생과 안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초점으로 디자인과 활용성, 기술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친환경적인 공간을 더욱 많이 선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