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파이낸스투데이]욕실 전문 브랜드 세비앙, DIY샤워기세트 ‘샤워캐디’ 출시

작성자 : 세비앙 작성일 : 2021.05.13 조회수 : 197


욕실 제품 전문 기업 세비앙(CEBIEN)이 내가 직접 만들어 꾸미는 DIY샤워기세트 신제품 ‘샤워캐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비앙의 샤워캐디는 욕실이라는 가장 솔직하고 편안한 공간을 내 취향에 알맞게 디자인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20kg 이상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고정 방식으로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드릴과 나사가 필요 없이 강력한 본드로 고정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한 설치가 가능하다. 설치뿐만 아니라 분리도 쉽게 할 수 있어 재설치에도 문제가 없다. 

샤워기 헤드 부분에는 ‘온 오프’ 기능을 담았다. 아기, 반려동물 등 혼자 샤워시키기 힘든 경우 헤드의 옆 부분 손이 닿는 곳에 온-오프 기능을 하는 간편 조절 버튼으로 안전하게 핸드샤워를 할 수 있다. 특히 헤드 부분은 친환경 실리콘 재질로 이물질 제거가 편리하며, 분사 면적도 풍부해 와이드 샤워가 가능하다. 물 조절도 스프레이 타입, 마사지 타입, 소프트 타입 등 총 3단 분사가 가능한 기능을 탑재했다. 용도와 취향에 맞는 분사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샤워 호스는 고급스러운 PVC 소재를 적용했다. 기존에 욕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메탈 호스의 경우 매일 사용하지만 청소나 교체를 소홀히 하게 되어 주름관 사이에 물때가 끼며 부식의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PVC 호스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강도가 높은 5겹의 재질로 구성돼 물때로 인한 호스의 망가짐, 부식을 방지했다. 또한 90도 이하의 고온에서도 변형되지 않는 견고함을 지녔다. 

또한 360도 회전이 되도록 설계해 줄꼬임을 방지했으며, 기존 스테인리스 메탈 재질과 비교했을 때 호스의 마찰로 인한 수전이나 세면대 등 욕실 내의 흠집도 방지해 편안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세비앙의 샤워캐디는 그 동안 욕실 안 수납공간이 부족했거나, 샤워할 때 자신에게 맞지 않은 구조와 높이로 불편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샤워 호스와 슬라이드 행거의 물때와 부식으로 인해 비위생적인 환경에 불만이 있었던 이들, 슬라이드 바를 교체하고 싶어도 철거와 시공이 부담스러워 바꾸지 못한 이들에게 세비앙의 샤워캐디가 편리한 수납과 깔끔한 욕실 인테리어를 돕는다.

세비앙 관계자는 “샤워캐디는 맞춤형으로 나만의 샤워 공간을 만들 수 있어 편리하며, 화사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효율적으로 욕실 용품을 수납하며 편안한 환경에서 샤워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샤워캐디로 나만의 욕실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비앙은 DIY샤워기세트 샤워캐디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