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이뉴스튜데이]샤워기 전문 기업 '세비앙', 펭수 필터샤워기 출시…예약 판매 시작

작성자 : 세비앙 작성일 : 2021.05.13 조회수 : 1010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지난 2019년 노후한 수도관에 의해 수도에서 붉은빛을 띤 수돗물이 나오면서, 인천 일대 주민들이 큰 불편함을 겪었다. 최근에는 제주도 수돗물에서 유충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또 한 번 수돗물 수질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수돗물 속의 이물질과 잔류염소는 장기간 사용 시 여드름이나 트러블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피부 면역력 저하와 아토피, 피부 건조증 등 다양한 증상들을 유발하게 된다. 안심하고 사용하던 수돗물에 대한 각종 논란이 발생하자, 수돗물의 유해 물질을 제거해 주는 필터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늘고있는 추세다.


[사진=세비앙]
이런 가운데 27년간 샤워기 하나에 집중해 온 샤워기 전문기업 ‘세비앙’이 인기 크리에이터로 꼽히는 펭수를 적용한 ‘펭수 필터샤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펭수 필터샤워기는 녹물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정수필터와 잔류염소 제거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민 정수필터로 구성돼 있다. 두 가지 필터를 통해 녹물 제거와 이물질 제거, 잔류 염소 제거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휴대해 안심하고 수돗물을 사용할 수 있다.

샤워기 헤드는 펭수의 실제 얼굴 모양 그대로 디자인했으며,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을 사용했다. 실리콘 헤드와 본체, 실리콘 그립, 비타민 정수필터, 정수필터, 테일캡으로 구성돼 있으며, 필터 오염 시 간단하게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평균적으로 정수필터는 1개월, 비타민 정수필터는 15~20일 주기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도 가볍게 들고 사용할 수 있는 무게와 사이즈로 어린이와 자취생 등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세비앙]

세비앙 관계자는 “최근 연이어 터지는 수돗물 논란에 안심 수돗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펭수 샤워기는 녹물과 이물질, 잔류 염소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으며, 귀여운 펭수 디자인 샤워헤드로 욕실 분위기도 밝게 전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한정 판매로 진행하는 예약 판매가 빠르게 이뤄지고 있어,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