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REATIVE IDEA, CONTEMPORARY DESIGN

[에이빙뉴스]세비앙, KIMES 2021서 핸즈케어 솔루션 'C-WATER' 선보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5.13 조회수 : 67

세비앙은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열린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1'에 참가해 핸즈케어 솔루션 'C-WATER'를 선보였다.

 C-WATER 핸즈케어 & 키친케어 솔루션은 전해 살균수를 통해 손세정과 살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살균 시스템이다.

촬영-에이빙뉴스


세비앙 관계자는 "28년간 물과 관련된 사업을 진행해왔다"며 "C-WATER'를 이용해 10초간 세정하면 99.99% 살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화학 성분 없이 수돗물을 전기분해 해 살균수로 만들어내는 살균 시스템이다"고 전했다. 또, "종류는 터치식과 센터식으로 나뉘며 국내외 병원에서 자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병원, 학교 등 다양한 곳을 대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또,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였다.

→ 'KIMES 2021' 뉴스 바로가기